오래동안 기다리시던 미국 선불예약이 오픈되었습니다.
처음이신 분을 위해서 간략히 안내해드립니다.
국내에서 추가보험 포함한 차량요금 전체를 원화로 입금하고 출국.
따라서 별도 옵션 선택하지 않은 경우 현지 결제금액은 제로입니다. (연료포함 예약도 마찬가지)
편도렌탈이거나 카시트 추가, 영드라이버... 등의 경우는 해당비용만 현지에서 신용카드로 추가결제합니다.
그러나 이 금액도 사전에 안내해드리므로 ‘숨어있다 나오는 비용’ 걱정은 할 필요 없습니다.
2022년까지는 고정요금이었으나
올해부터는 선불도 후불과 마찬가지로 현지의 차량 수급사정에 따라 수시로 변합니다.
1. 저렴합니다.
후불 대비 10% 내외의 추가할인율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영업소/차량등급에 따라서는 후불이 저렴한 경우도 있고, 공항보다 시내 영업소의 요금이 비싼 경우도 있으므로 여러가지 경우로 견적을 내 보십시오.
2. 간편합니다.
추가보험 모두 포함해서 결제완료하고 갔기 때문에, 현지 영업소 직원과 긴 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어 울렁증이 있으시거나, ‘덤탱이’가 걱정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3. 환불 보장됩니다.
입금후 취소는 물론이고 No Show의 경우에도 입금하신 렌트비는 환불됩니다.
(단, 해외 송금했던 비용을 되돌려 받는 것이므로 수수료 3만원은 공제합니다)
선불은 담당자의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므로 공휴일 제외한 근무일 기준 48시간의 여유는 두고 신청하셔야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2. 예약과 취소는 여행과지도에 접속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허츠 공홈에서는 예약내용만 확인해볼 수 있을 뿐 취소나 변경은 불가합니다.
3. 예약후 부분 변경은 불가합니다.
변경이 필요한 경우 <신규예약 완료> 후 <기존예약 취소>의 절차로 진행하셔야합니다.
(수시로 변하는 선불이므로 변경에 따른 비용정산이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입금하기 전 변경이라면 문제가 없지만
입금 후 변경이라면 취소에 따른 수수료 3만원이 있음을 유념하십시오.
4. 현지에서 일정이 단축되어도 남은 기간에 대한 환불은 없습니다.
5. 골드회원이어도 배우자 추가운전 무료 혜택은 없습니다.
골드회원의 다른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