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유럽의 보험이 궁금합니다.

A 대부분 유럽국가에서 필수적인 보험은 모두 포함해서 예약해드립니다.

유럽의 자동차보험

 

대인대물 책임보험과 자차, 차량도난보험은 모든 예약에 포함돼 있습니다. 

그러나 자차 보험처리시에 고객이 일부 금액을 부담하는 '면책금'이 남습니다.

이것까지 모두 없애 완전면책 시켜주는 것이 "Super Cover" 입니다.

사고로 상해를 입었을 때 보상해주는 PAI, 차량털이를 당했을 때 보상해주는 PEC보험도 예약시 선택할 수 있으며 

여행과지도 예약시에는 완전면책 자차(Super Cover), PAI/PEC 보험을 기본포함으로 제공합니다. 

(예약시 기본포함이 불가한 국가는 제외되며 예약시 알려드립니다)

 

CDW(Collision Damage Waiver) : 대인대물 무제한 + 차량손상(면책금 있음)

TP(Theft Protection) : 차량도난(면책금 있음)

Super Cover : CDW, TP 적용시 남게되는 고객부담금 완전면책.

PAI (Personal Accident Insurance) - 사고 시 병원치료비 보상(동승자도 보상)

PEC (Personal Effects Coverage) - 휴대품 도난 보험(직계가족까지 보상.

 

 

응급출동 서비스(PERS)

 

Premium Emergency Roadside Service는 한국의 ‘보험사 응급출동’과 유사한 서비스입니다. 

보험은 아니지만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 발생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 고장 등에 의한 일반적인 응급출동은 PERS 가입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받지만 

타이어 펑크나 연료고갈, 차량키 분실... 등 고객 부주의로 일어난 일에는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PERS 서비스 가입하지 않은 사람도 필요할 때 응급 서비스 요청할 수 있으나 출동비용은 사전 옵션 선택한 경우에 비해 비쌉니다.

관련 페이지

관련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