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기간 예약업무 관련 안내

공지사항  |  2022년 01월 28일

설 연휴기간(1월 29일 ~ 2월 2일)은 여행과지도, 허츠코리아 모두 휴무이며,

2월 3일부터 업무재개 합니다.

연휴기간동안 예약업무 관련해 안내해드립니다.

 

 

 

<선불예약>

 

* 예약요청

연휴기간동안 예약요청된 것은 2월 3일에 처리해드립니다.

(2월 5일 이후 픽업인 경우 가능하며, 2월 4일 이전 픽업은 불가합니다)

 

견적요금은 원화로 안내되는데,

연휴기간동안 환율이 급변하게 되면 2월 3일 고시 환율로 재견적 진행하시도록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예약요청일보다 달러당 + - 10원 이상 변동될 경우)

 

* 예약변경

선불예약은 담당자들의 수작업이 필요하므로 연휴기간동안 변경은 불가합니다.

2월 3일까지 픽업인 예약은, 현지 영업소에 고객이 직접 전화 걸어서 말씀해주시면 변경 가능하지만 현지 요율로 재 계산되어 비싼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예약취소

취소 역시 연휴기간동안은 불가능하며,

2월 3일까지 픽업인 예약은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 No Show로 처리됩니다.

(이 경우 위약금 3만원 공제후 잔액 환불됩니다)

 

 

 

<픽업시 결제(후불) 예약>

 

* 예약

여행과지도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실시간 가능합니다. 임박한 예약이라면 후불로 예약하고 가십시오.

선불보다는 비싸지만 현지에서 직접 계약하는 것보다는 많이 저렴하고, 추가보험 모두 포함이므로 안전합니다.

 

* 변경/취소

여행과지도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실시간 가능합니다.

유의!!

예약할 때 메일로 예약확인서를 받지 못하신 경우는 여행과지도 사이트에서 진행이 안됩니다.

이 때는 https://www.hertz.co.kr 사이트 가셔서 예약번호와 영문 성 입력하고 변경 진행하시면 됩니다.

 

 

 

<긴급한 문의사항>

 

* 항공기 지연출발

현지 영업소에 고객이 직접 전화 걸어서 관련 내용 알려주시고 기다려달라 하면 기다려줍니다. 영업소 전화번호는 예약확인서에 적혀있고, 여행과지도 견적 페이지에서 해당 영업소 검색해도 나옵니다.

 

* 기타 문의사항

여행과지도 - 나의 예약 - 상담하기에 내용 적어주시면 답을 들으실 수도 있겠으나 보장은 못합니다.

 

[여행과지도 카페]의 Q&A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여행과지도 대표, 또는 카페 회원들로부터 도움 되는 답변 들으실 수 있겠습니다.

[여행과지도 카페] 가입은 매우 간단하고 등업도 쉬우므로 지금 가입해두십시오.

(해외에서 가입하려면 네이버 인증절차 때문에 가입이 안될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kokulu/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