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픽업/반납시간을 맞추지 못하면 불이익이 있나요?

A 시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합니다.

지각할 경우

 

예약조건에 따라 한 시간 ~ 세 시간까지 기다려드립니다.

일반적인 경우는 한 시간까지 기다려드리며, 항공기 연착의 경우 두 시간, 영업소에 따라서는 세 시간까지도 기다려드립니다.

단, 예약할 때 항공편명이 기재되어있어야 합니다.

기다려도 고객이 나타나지 않으면 예약은 취소(No Show) 처리됩니다. 

"사전결제로 완납했기 때문에 그 차는 내 차다"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차를 무한정 맡아 놓을 수는 없으며 기다리고 있는 다른 사람에게 넘어갑니다.

No Show는 현지 영업소에 큰 손실을 끼치게 되므로, 불가피한 경우라면 반드시 ‘취소’ 하셔야합니다.

예약취소는 픽업 전이라면 모바일로도 여행과지도에 접속하여 즉시 가능합니다.

 

 

 

조기 반납

 

픽업시각은 정확히 지켜야하지만 미리 반납하는 것은 무방합니다.

단, 총 렌트일수는 지켜야합니다.

렌트비는 픽업후 24시간 지날 때마다 하루치씩 요금을 계산하는데, 반납 시간을 당겨서 하루치 사용이 줄어들게 되면 

하루치 요금을 감해주는 것이 아니라, ‘단기간 사용’으로 재계산되어 추가비용을 지불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렌트비는 일 단위로 계산되며 시간제 요금은 없습니다.

예약할 때 픽업/반납 시각을 일치시켜 놓고 몇 시간 일찍 반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반납이 늦어질 경우

 

되도록이면 반드시 예약된 시간이 반납해주셔야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 때문에 늦게 반납할 경우 

우선 영업소로 전화하여 원하는 반납일정을 말해주시고 가능여부를 확인하셔야합니다.

렌트카 예약시준은 24시간으로 하루 더 이용하게 될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하며 현장요금으로 

금액이 비싸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이후 반납이 불가한 영업소는 반드시 영업시간 이내 반납해주셔야 하기때문에

영업소로 전화하여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